Jurassic World Evolution: Return To Jurassic Park

상징적인 1993년 영화에서 벌어진 일들을 기억하나요?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 섬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영화에 등장한 앨런 그랜트 박사, 엘리 새틀러 박사, 이안 말콤 박사의 원래 목소리로 설명하는 안내에 따라 공룡으로부터 공원을 되찾고, 인기 명소를 다시 건설하고,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줄어든시설수 #영화완벽재현(1~3편)
쥬라기 공원에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상징적인 1993년 영화에서 벌어진 일들을 기억하나요?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 섬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영화에 등장한 앨런 그랜트 박사, 엘리 새틀러 박사, 이안 말콤 박사의 원래 목소리로 설명하는 안내에 따라 공룡으로부터 공원을 되찾고, 인기 명소를 다시 건설하고,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세요.

공원은 메인 게이트와 쥬라기 공원 투어를 포함하여 쥬라기 공원에서 착안한 관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콤프소그나투스와 프테라노돈 같은 새로운 공룡, 레거시 스킨 변형 등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더해, 1993년 감성의 오버레이와 인벤토리로 기존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챌린지 및 샌드박스 레벨을 모두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이탈리아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frontier.co.uk/kb/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