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ure Escape Mysteries

수천만명이 즐겨하는 독특한 퍼즐과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아름다운 삽화가 있는 모험안에서 단서를 조사하고, 미스터리를 풀고, 퍼즐을 해결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다양한퍼즐들 #미스터리수사 #코옵강추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독특한 퍼즐과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토리가 있는 매력적인 탈출 게임인 어드벤처 탈출 미스터리를 경험해 보세요.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모험에서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풀고, 사건을 해결할 단서를 찾아보세요!

클루도: 미스터 블랙의 살인! 블랙의 살인이 기간 한정 이벤트로 출시되었습니다!


두뇌를 시험하고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흥미진진한 방 탈출 어드벤처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오리지널 스토리에는 고전적인 클루 보드 게임의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브라운 형사가 보든 블랙 씨의 저택을 조사하며 살인 동기를 가진 여러 용의자와 함께 살인 미스터리를 풀어나가세요.

서사시적인 이야기 플레이


전설의 성석에서 환상의 왕국을 구하세요! 템푸스 섬에 신비한 저주가 내려졌습니다. 이 장대한 모험에서 아일라가 원소를 통제하고 우뚝 솟은 돌 신들과 싸우면서 과거에 대한 진실을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살인 미스터리 해결


트랩메이커에서 케이트 그레이 형사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범죄를 해결하고 수수께끼 같은 살인 사건을 조사하세요. 용의자를 심문하고, 단서를 찾고, 재치를 발휘하여 범죄 현장에서 모든 사람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공포에서 살아남기


줄리안 토레스는 졸린 마을 아덴빌에 사는 평범한 소년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미러 맨으로 알려진 소름 끼치는 연쇄 살인범이 줄리안을 죽이려고 합니다. 미러맨은 누구일까요? 그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줄리안의 생존을 도울 수 있을까요?

독특한 퍼즐 풀기


머리를 훈련하세요. 관찰력, 연역적 추리력, 교활함을 발휘해 퍼즐을 풀고 숨겨진 물건을 찾아보세요. 인벤토리에서 보물과 도구를 수집하고, 단서를 찾고, 모바일 장치에서 편안하게 멋진 방 탈출 경험을 즐기세요.

완전 무료


전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막힐 경우 힌트를 구매하여 하이쿠를 지원할 수 있지만, 강제성은 없습니다. 불가능한 퍼즐을 만들어서 강제로 돈을 지불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더 좋은 점은 게임 세계에 몰입하는 동안에는 절대 광고를 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레이브 리뷰


어드벤처 이스케이프는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했으며 평균 별점 4.5점 이상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앱피커, 테크와이즈, 안드로이드오소리티, 앱언래퍼와 같은 게임 비평가들이 어드벤처 이스케이프를 최고의 방 탈출 게임으로 선정했습니다.

인디 회사 지원


저희는 게임과 퍼즐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디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저희 팀은 수백 개의 방탈출 게임을 플레이하고 직소 퍼즐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하이쿠는 ""만족스러운 도전""이라는 게임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퍼즐은 어렵지만 풀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독특한 퍼즐을 디자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주요 특징:


  • 가장 독창적인 방 탈출 게임플레이. 주변 환경을 조사하고 단서를 해석하여 퍼즐을 풀어보세요!
  • 100개 이상의 아름다운 일러스트 장면을 탐험하세요
  • 마음을 즐겁게하는 독특한 퍼즐을 플레이하세요
  • 여러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저장하세요!
  •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무료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