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타이탄

당신은 이 마을의 새로운 숙련된 장인입니다. 마을의 히어로들을 도와 지하 던전에 숨어있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상대해 보세요. 마을을 지키는 히어로들의 멋진 갑옷, 검, 무기들을 만들어서 상점을 개성 있게 꾸며 보세요. 다른 상점에 가장 높은 가격으로 물건을 거래, 판매 및 경매를 해보세요. 또한, 전사들에게 더 비싼 가격으로 물건을 팔아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모바일<->PC연동 #상점차려돈벌기 #캐주얼함
북적이는 모험가들의 도시에서 번창하는 새로운 상점 주인으로,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볼까요! 제작, 흥정, 판매까지 자신만의 방식으로 최고의 상인이 되어 보세요. 다채로운 캐릭터도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왕이 직접 올지도 몰라요!

자신만의 상점을 지어보세요


상점 커스터마이즈: 카펫, 진열대, 가판대... 아니면 고양이 조각으로 꽉 채워도 괜찮겠네요! 꿈의 상점을 디자인하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보세요!
차려입고 사로잡기: 수십 가지 헤어스타일과 의상, 액세서리를 골라 시선을 사로잡는 상인이 되어 보세요!

제작에 도전해요


제작: 검, 방패, 부츠, 총은 물론 계속해서 다양해지는 수많은 아이템 컬렉션에서 제작해 보세요!
업그레이드: 장인 제작자가 되어보세요. 아이템을 만들면 만들수록, 점점 더 강력하고 값진 아이템이 됩니다.
마법 부여: 어떤 아이템에든 강력한 원소와 영혼 효과의 마법 부여로 아이템의 진정한 힘을 일깨워 보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조합이 가능합니다!

영웅들로 팀을 꾸리고 전리품 퀘스트에 도전하세요


나만의 파티 꾸리기: 18개 직업의 영웅들을 고용 및 커스터마이즈하고, 직접 만든 아이템을 장착해 보세요!
챔피언과 함께하기: 강력한 능력과 고유의 스토리를 지닌 캐릭터인 챔피언으로 영웅들의 팀을 짜 보세요.
몬스터와 전투하기: 영웅들의 파티를 보내 몬스터와 싸우고 귀중한 제작 재료를 모으세요!

거대한 멀티플레이어 세계


길드 참여하기: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꾸리고 함께 투자해 북적이는 도시를 만들어 보세요!
팀 꾸리기: 사라진 황금의 도시와 같은 이벤트에서 길드와 함께 경쟁하세요. 진행해 나갈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시장 즐기기: 플레이어들이 꾸려가는 전 세계의 시장에 참여해 골드와 보석을 손에 넣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캐주얼 RPG 시뮬레이션 무료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우크라이나어
https://riposte.helpshift.com/a/shop-titans-design-and-trade/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Ggo게임즈 샵타이탄 공략 이벤트 첫번째 - 사라진 황금의 도시

    이전에 샵타이탄이라는 게임을 공략으로 올려드렸었는데요! 이후로 많은 업데이트로 인해 변화가 되었기에 공략을 새로 올려봅니다! 이전과 변화된 사라진 황금의 도시 이벤트 공략을 먼저 끄적여 봅니다!...

  • 게임 공략 샵 타이탄 공략, 가이드 팁 에픽 게임즈

    페이지2 샵 타이탄 (13)샵 타이탄 공략, 가이드 팁 에픽 게임즈 자주 묻는 질문 어떻게 잠금을 해제합니까… 시장에서 더 높은 수준의 장비 마켓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의 등급은 판매자 등급에 따라...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샵 타이탄 공략, 가이드 팁 에픽 게임즈

    Shop Titans 가이드: 팁, 치트 및 전략 Shop Titans 게임이 처음이신가요? 초보자를 위한 팁, 치트 및 전략이 포함된 Shop Titans 가이드에서 모든 역학을 마스터하세요. 오늘의 게시물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깊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