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건 리턴즈

초대 『걸☆건』의 리마스터 버전을 발매하기로 결정! 『걸☆건』은 우연한 계기로 초절정 인기남이 되어 버린 주인공이 끊임없이 고백하며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으로 승천시켜 마음에 둔 히로인을 노리는, 건 슈팅과 연애 어드벤처의 요소가 융합된 신감각 슈팅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기존DLC추가 #그래픽개선판 #음란슈팅게임

소녀를 승천시키자!

인기남이 된 주인공에게 소녀들이 끊임없이 고백하며 다가옵니다! 상대에게 샷(통칭: 페로몬 샷)을 명중시키면 부끄러운 나머지 「승천」합니다. 마음에 둔 히로인을 향해, 소녀들을 마구 승천시키며 나아가세요!

엑스터시 샷을 노리자!

조준점을 맞췄을 때 글자가 표시되는 부위는 해당 캐릭터의 약점입니다. 샷으로 약점을 맞히면 「엑스터시 샷」이 되어 한 번에 승천시킬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모드를 즐기자!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상대를 다양한 각도에서 집중적으로 볼(쏠) 수 있는 두근두근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 안에 상대의 두근두근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상대를 승천시키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70명 이상의 귀여운 소녀들!

히로인, 천사, 일반 캐릭터 등 70명 이상의 소녀들이 등장합니다! 그래픽이 강화되어 더욱 귀엽고 선명해졌습니다! 캐릭터에 따라서는 헤어스타일을 변경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조정되었습니다!

이벤트 CG를 곳곳에 추가!

각 히로인의 등장 장면 등, 스토리 속 다양한 지점에 여러 이벤트 CG를 추가했습니다!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70명 이상의 캐릭터가 풀 보이스로 등장합니다! 성우의 연기에도 주목해 보세요!

노노미야 카나메: 미야케 하루카
히부키 아키라: 우치무라 후미코
사쿠라자키 카오루코: 우치다 마아야
우노 아오이: 야마모토 노조미
파타코: 타무라 유카리
에코로: 호리에 유이

우에다 카나, 우에마 에미, 시이나 헤키루, 스자키 아야, 타카하시 미카코, 타츠미 유이코, 나카하라 마이, 노무라 마유카, 하타 마유미, 하루미야 미유, 후지타 사키, 후지타 나오, 외 다수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자!

마음에 둔 히로인을 목표로 진행하는 「스토리 모드」, 전용 규칙 안에서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스코어 어택 모드」, 여럿이 동시에 두근두근 모드를 체험할 수 있는 「두근두근 카니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알찬 갤러리 모드!

기존 분량과 신규 분량을 합쳐 총 250장 이상의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판매됐던 DLC 의상을 거의 수록!

초대 『걸☆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비키니와 앞치마 등 DLC 의상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여러 언어에 대응!

일본어 이외에도 영어, 중국어(번체자), 한국어에도 대응합니다!

다양한 속옷 디자인!

보이지 않는 부분의 미학. 총 423종류의 속옷 디자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더욱 늘어날 가능성도!?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pqube.co.uk/gal-gun-return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Ventilate.com [PC] 걸☆건 리턴즈

    [걸☆건 리턴즈] [Gal*Gun Returns] [ぎゃる☆がんりたーんず] <걸☆건 리턴즈> 는 <록맨제로> 로 유명한... '이 무슨 정신나간 소리야?'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 프롤로그는 동일하고 이후 공략하고 싶은 히로인을...

  • POKETURE LABORATORISE 건 리턴즈 한정판

    걸건2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선택지와 호감도로 히로인을 골라 공략하는 형식이였으면 걸건(리턴즈)는 처음부터 아예 히로인을 결정 후 그 히로인을 집중 공략하는 내용입니다. 날짜도 단 하루 안에 일어나는...

  • 리프가 꿈꾸는 이상향 Second [ 스팀게임 ] 걸건 리턴즈 데모판 플레이.

    2021년 2월 12일 출시되는 걸건 리턴즈의 출시가 다가오면서 데모판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데모판이... 후속작처럼 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가 없기 때문에 히로인을 공략하는 보스전이 있습니다. 카나메는...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