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Heroes: Ruins of Tasos

Rogue Heroes는 최신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4인용의 고전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을 뚫고, 비밀로 가득 찬 광활한 오버월드를 탐험하며 타이탄들을 쓰러뜨리고 타소스에 다시 평화를 불러오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무작위던전생성 #솔플도가능 #탑뷰액션RPG

JOIN OUR DISCORD!


게임 정보

평화로웠던 타소스 땅 아래에서 사악한 기운이 꿈틀대기 시작했습니다... 고대인들은 4개의 위대한 던전에 타이탄들을 몰아넣고 봉인했습니다. 하지만 봉인들이 약해지자 그들의 부하들이 풀려나와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오래전 봉인을 만들었던 여신들은 급히 영웅들을 찾아와 타소스의 사람들을 끔찍한 운명으로부터 구해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Rogue Heroes는 최신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4인용의 고전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을 뚫고, 비밀로 가득 찬 광활한 오버월드를 탐험하며 타이탄들을 쓰러뜨리고 타소스를 지키세요!

주요 특징



4인용 로그라이트 모험
혼자 또는 최대 4명이 협동하여 타이탄들을 쓰러뜨리세요! 명심하세요.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다시 일어나 영웅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해진 몸으로 새로이 도전하세요!


무작위 생성 던전 탈출
무작위 생성 엔진으로 모든 던전은 새로운 던전이 됩니다! 각 방에는 직접 제작한 레이아웃, 함정, 퍼즐, 적들이 모두 무작위로 배치되기 때문에 모든 던전이 처음 보는 것처럼 새롭게 달라집니다.


고전적인 무기
Rogue Heroes는 고전적인 탑다운 게임입니다. 수많은 도구, 주문, 무기를 사용하여 타소스와 위대한 던전을 탐험하세요. 활, 부메랑, 갈고리 같은 고전적인 무기를 찾아 마음껏 사용해보세요.


마을 재건과 업그레이드!
열심히 모은 전리품으로 여러분의 인토리 마을에 새 건물을 지어보세요. 무기 제작부터 낚시까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장착해보세요.


다양한 직업
직업마다 고유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과 딱 맞는 캐릭터를 찾아 타소스를 되찾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https://www.team17.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