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Trailmakers의 오픈 월드를 만들고 탐험하세요. Trailmakers에서 창조와 혁신 능력을 펼쳐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게임 커뮤니티가 지원하는 새로운 엔지니어링 샌드박스를 경험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자신만의탈것만들기 #유사비시즈 #정교한물리법칙

제공 DLC


게임 정보

자동차, 비행기, 배... 더 나아가 모두 합친 혁신적인 비행기차배를 제작해 보세요! 우주에서 살아남기 캠페인을 탐험하거나 랠리에서 탈것 제작과 조종의 기본을 배워보세요. 다양한 샌드박스 맵에서 현실에서는 꿈만 꿨던 호버크래프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Trailmakers가 제공하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가장 크고 무시무시한 차량을 만들고 웅장한 전투에서 친구와 대결을 펼치세요. 미니건부터 로켓 발사기, 폭탄 투하실, 스마트 건까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대혼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투 차량을 완성한 후, 조정 가능한 조준 지원 기능이 있는 내장 조준 십자선을 사용하여 잔혹하고도 공평한 전투를 펼치세요. 카메라 블록을 추가하면 차량의 위, 아래, 뒤에서 360도로 다가오는 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ailmaker의 맵 대부분은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합니다. 친구와 힘을 합치거나 대결하며 탈것을 제작하고 누구도 가보지 않은 길을 개척해 보세요!



외계 행성을 탐험하여 탈출하는 데 필요한 부품을 수집하세요. 캠페인 모드에서는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탈것을 확인하고 다양한 사용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한 제작 모드에서 블록을 직관적으로 조립하여 눈 깜짝할 사이에 탈것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복잡한 시스템을 익힌 후 더욱 정교한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탈것의 색을 원하는 대로 바꾸거나 스킨 팩을 사용하여 멋진 모습을 뽐내고 게임 개발도 후원해 보세요!



점프, 하프파이프, 투석기, 항공모함 및 더욱 기상천외한 장애물로 가득한 두 개의 샌드박스 맵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대로 게임을 즐겨 보세요. ‘젠’ 모드나 ‘의식의 흐름대로 제작’ 모드를 즐기거나 혼자 또는 친구들과 다양한 스턴트와 레이스에 도전하여 여러분의 탈것이 가장 빠르고 강력한 녀석임을 증명하세요!



랠리 모드를 통해 Trailmakers에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탈것을 제작하고 조종하는 기본 사항을 학습한 뒤 Trailmakers 커뮤니티의 글로벌 리더보드에 이름을 올려 보세요. 더 많은 도전 과제를 찾고 있다면 경치 좋은 레이스 섬으로 여행을 떠나 Trailmaker 최고의 레이서와 맞서 자신의 진정한 가치를 증명해 보세요.



Steam 창작마당 지원을 통해 창작물 또는 모드를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세요. Trailmakers의 Discord 커뮤니티에도 가입하여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함께 플레이할 유저를 찾거나 제작 관련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제작 능력의 한계를 시험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레이싱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덴마크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