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tra Cube

테트라 큐브는 턴제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미지의 존재인 '큐브'가 소동을 일으켰다는 정보에 나에와 디오가 출동합니다. '큐브'를 막을 수 있을지 없을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쉬운턴제전략 #매우귀여운캐릭터

개요

나에와 디오는 헌터 콤비입니다. 그들은 우주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죠.
그리고 알파 센타우리의 뇌 과학센터 에서 미지의 존재인 큐브가 소동을 일으켰다는 정보에 나에와 디오가 출동합니다.
큐브를 막을 수 있는지 없는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캐릭터

각 캐릭터는 명확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오는 무기를 사용하는데 능숙하지만 나에는 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전략을 활용하면 전투를 효율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턴제 전략 로그라이크

테트라 큐브는 싱글플레이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나에와 디오가 큐브를 성공적으로 물리칠 수 있도록 맵을 탐색하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적의 위협에 맞서야 합니다. 로그라이크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맵의 구조와 적의 배치, 아이템 획득은 랜덤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정확한 판단을 요구합니다.

생존자

맵 곳곳에 공격으로부터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남아있으며 플레이어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생존자들을 도와 적을 무찌르세요!

해킹

나에는 적을 해킹하여 아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해킹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게임의 판도가 크게 달라집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RPG 전략
영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 Variety: Split Decisions

    COVE/CUBE; SPRAT/SPURT; PROF/PUFF; TESLA/TETRA. There were a few small tough ones like TOLD/TEND that had other possible answers; these add to the difficulty of actually finishing a Split...
  • 롯데칠성음료, 기능성분 넣은 과즙주스 '트로피카나 에센셜' 출시

    패키지는 테트라社의 ‘테트라 브릭 아셉틱 엣지(Tetra Brik Aseptic Edge)’를 사용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최고의 과학자 DB [바로가기]서울경제의 모든 연재물!... 서경Cube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 [뉴스] 제이씨엔터 "온라인게임 다크호스"

    특히 제이씨가 자랑하는 기술의 원천은 TetraFEX(Tetra Filed Expert). 이는 온라인게임의 경쟁력을 결정할 4가지... Driving Cube Engine: 3D용 폭주엔진)은 유저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위해 디자인된 최적의 그래픽 엔진이다....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