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sim Metro

서울에서 가장 복잡한 지하철인 1호선이 여러분의 PC에 들어왔습니다. 실제 서울의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그래픽과 열차의 주행음, 현실적인 열차 운전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운행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실제고증철저 #K-철도시뮬레이션 #얼액유망주
서울에서 가장 복잡한 지하철인 1호선이 여러분의 PC에 들어왔습니다.
실제 서울의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그래픽과 열차의 주행음, 현실적인 열차 운전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운행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Hmmsim Metro는 서울지하철 1호선의 핵심인 금천구청~광운대 (약 32km, 26개역) 구간을 담고 있습니다.
이 구간은 지상과 지하가 비슷한 비율로 나뉘어있어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도어와 정위치 표시기, ATS 신호기도 구현되어있어 더욱 흥미를 제공합니다.

열차 운전실도 실제와 유사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Hmmsim Metro는 DSD (운전자경계장치)가 구현되어 운행에 더 집중을 해야할 것입니다.
전압이 바뀌는 구간에서 교-직 절환을 하고, ATS 신호에 따라 속도를 조절하면서 열차를 운행해보세요.

Hmmsim Metro는 여러가지 다이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시간대의 환경과 여러가지 전동차들, 그리고 '숨겨진 열차'까지 운행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시뮬레이션 앞서 해보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https://jeminie.kr/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카이바 블로그 시뮬레이션 게임 미니 메트로(Mini Metro) 리뷰 및 공략

    몇 주 전에 신작 게임 전철 시뮬레이션 게임 흠심메트로(Hmmsim Metro)를 소개했습니다. 이 게임이 직접... 미니 메트로(Mini Metro) 기초 가이드 및 공략 인터페이스 ① : 역으로 초반에는 ○,△,□ 나오다가 시간이...

  • 아이폰 수리.침수.튜닝의 메카 -아이리뉴(irenew)- [2014-08-01] 연도사의 아이폰 오늘만 무료 어플

    게임의 공략 정보가 아닌, 자동차의 메커니즘 소개와 풍부한 자동차 정보를 만끽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