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s Tales

Cris Tales는 고전 JRPG에 바치는 근사한 연서이자, 고전을 새롭게 재해석한 인디 게임입니다.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에서 행동하며 여러분의 선택으로 인해 역동적으로 달라지는 미래를 지켜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쉬운난이도 #개성넘치는그래픽 #턴제전투JRPG

Cris Tales는 고전 JRPG에 바치는 근사한 연서이자, 고전을 새롭게 재해석한 인디 게임입니다.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에서 행동하며 여러분의 선택으로 인해 역동적으로 달라지는 미래를 지켜보세요. 플레이 화면상에서 이 모든 것이 펼쳐집니다! 암울한 미래를 마주한 판타지 세계에서 새로이 깨어난 시간의 마법사 Crisbell과 그녀의 멋진 동료들과 함께 하세요. 강력한 시간의 여제와 그녀의 군단이 Crystallis와 다른 네 개의 왕국을 갈기갈기 찢을 대재앙을 가져오려고 합니다.



시간의 여제를 저지하고 이 땅의 미래를 새로 쓰려면 여러 왕국을 가로지르는 고된 여행을 시작해 전투를 도와줄 강력한 동맹을 만나고 소집해야 합니다. 동맹의 능력과 Crisbell의 특별한 시간 마법을 완전히 익혀 강대한 적들을 쓰러뜨리세요. 적들을 과거로 보내 더 약하고 어렸던 스스로와 마주하게 하거나, 현재에 퍼진 독으로 인한 참상에 적들이 굴복한 미래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 독특한 전투 시스템 내에서 여러분 자신의 전략을 만들어낼 수도 있죠.

Crisbell의 힘이 강해지면서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중대한 결과를 가져올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이 결과는 여러분이 여행 도중 경험할 세계에 영향을 끼치게 되죠. 모든 캐릭터, NPC, 적, 심지어 왕국까지도 각자의 과거와 현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 여러 미래가 펼쳐지겠지요! 20시간이 넘는 게임플레이 시간 동안 여러분의 선택이 바꿀 현재와 미래의 세상에 아름다운 손그림 2D 애니메이션이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 JRPG에 바치는 연서 – Chrono Trigger, Final Fantasy VI, Valkyrie Profile과 같은 불후의 명작 JRPG 및 Bravely Default, Persona 5 같은 신세대 고전 게임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닌 동료들을 만나 소집하고, 수많은 적에게 도전하고, 광활한 세계에서 자신의 길을 만들어 나가세요.



  •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경험하세요 – 과거를 돌아보고 그로부터 배워서 현재에서 할 행동을 결정하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역동적으로 세계를 변화시키고 미래가 나아갈 길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전략적 턴제 전투를 완전히 익히세요 – 적을 과거나 미래로 시간 이동시키고, 동시에 공격하여 합동 공격을 강화하고, 공격과 방어 타이밍에 통달해 전투에서 파티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세요.



  • 흥미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탐구하세요 – 여제의 세계 멸망 계획은 복잡하며 겹겹이 감춰져 있습니다. 기지를 발휘하고 세계의 강력한 동맹을 소집하여 여제의 다면적인 연결고리를 밝혀내고 끊어내어 이 매혹적인 이야기의 진짜 결말에 다가가세요.



  • 아름다운 세계를 발견하세요 – 비행선이나 배에 올라 손수 만든 동화같고도 어두운 세계를 횡단하세요. 빛나는 Crystallis 왕국부터 Saint Clarity 빈민가에 이르기까지, 각기 독특한 장소를 발견하고 그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RPG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이탈리아어,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maximument.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감고양이의 게임블로그 데모플레이 - Cris Tales

    게임이름 Cris Tales 게임가격 게시글 작성일 기준 미정 게임다운 데모버전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 만들거나 공략불가능한 적을 공략가능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 포피파짱 E3기대작 크리스테일즈(Cris Tales) 데모 후기

    있음 이런 식으로 다양한 공략법이 존재하게 될 듯? 전투 종료 화면도 뭔가 페르소나 느낌이.. 데모라 짧은 스토리지만 플래그 세우는 거 보니 뭔가 기대가 된다 20년 발매인데 재밌을 거 같아서 기다려진다!

  • 게임 공략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Rogue Legacy 에픽 게임즈...

    크리스 테일즈 Cris Tales 공략 가이드 팁 에픽 게임즈 무료 배포|게시판2022/02/18 16:54크리스 테일즈 Cris Tales 공략 가이드 팁 에픽 게임즈 무료 배포 (1)크리스 테일즈 Cris Tales 공략...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