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er Master Zero 2

――근원무한 지용무쌍. 사이드뷰+탑뷰 혼합형 탐색 액션, 대망의 속편!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와 함께, 모험의 무대를 우주로 옮겨 전작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이후의, 아무도 모르는 제이슨과 이브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2가지장르혼합 #카운터샷추가 #DLC캐릭조작추가
――근원무한 지용무쌍.

사이드뷰+탑뷰 혼합형 탐색 액션, 대망의 속편!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와 함께, 모험의 무대를 우주로 옮겨 전작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이후의, 아무도 모르는 제이슨과 이브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전작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에서 뮤턴트와 격렬한 전투를 끝내고 몇 달 후.
주인공 『제이슨』은 뮤턴트에 의해 기생・침식당한 『이브』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기종 『가이아-소피아(G-소피아)』를 타고 이브의 고향 『행성 소피아』를 향해 우주로 떠납니다.

・신기종 『G-소피아』와 『가이아 시스템』
 높은 곳에서 착지하거나 대미지를 입었을 때 등, 충격을 흡수하여 SP로 바꾸는 『가이아 시스템』.
 사이드뷰 스테이지의 지형을 이용해 SP를 회복하면, 만능전투차량 『G-소피아』의 잠재력이 최대한으로 발휘되어, SP를 소비하는 다양한 서브 무기 등의 장비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제이슨의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
 적이 공격하는 순간을 노려 강력한 카운터 공격을 발동하는 새로운 액션 『블래스트 카운터』가 등장.
 카운터로 빈틈을 만들면, 다채로운 건 레벨과 서브 무기를 구사하여 연속 공격으로 큰 데미지를 가할 수 있어, 탑뷰 스테이지에 속도감과 통쾌함을 더합니다.

・새로운 메탈 어태커, 파일럿&서포트로이드
 우주 여행에서 제이슨이 만나는 개성 있는 메탈 어태커와 파일럿, 서포트로이드들.
 그 만남이 불러오는 것은 유대감일까 아니면 전쟁일까…?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중국어 번체, 한국어
http://inticreates.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토이스토어 양주점 장난감매장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트릴로지 Blaster Master Zero

    Blaster Master Zero』는 패밀리컴퓨터 전성기 2D 게임의 뒤를 잇는 8-Bit 스타일의 사이드뷰+탑뷰... 던전 입구를 찾았다면 소피아-Ⅲ에서 내려 던전으로 들어가 탑뷰 맵을 공략합시다. 보스 및 중간...

  • 컴퓨터 시스템 컨설턴트 님의블로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2 ( Blaster Master Zero 2 )

    출처 : 스팀 출처 : 스팀 출시일 - 2019년 11월 29일 장르 - 액션 한글 지원 - 인터페이스 / 자막 가격 Blaster Master Zero 2 - ₩10,500 DLC Blaster Master Zero 2 - DLC...

  • 재조립불가의 신의 손(IT/게임뉴스) [Switch]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2(Blaster Master Zero 2)...

    인티 크리에이츠의 닌텐도 스위치용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2(Blaster Master Zero 2)] 스크린샷과 동영상입니다.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로 현재 발매 중, 가격은 907엔.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