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코티지 라이프 확장팩

The Sims™ 4 코티지 라이프 확장팩에서 동물 친구들, 갓 수확한 채소와 과일, 끈끈한 공동체가 함께하는 매력적인 시골 생활에 빠져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가축키우기 #전원일기팩

What's included in this pack


게임 정보

The Sims™ 4 코티지 라이프 확장팩에서 동물 친구들, 갓 수확한 채소와 과일, 끈끈한 공동체가 함께하는 매력적인 시골 생활에 빠져 보세요.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가족과 함께 음식을 요리하세요. 숲을 탐험하며 야생동물과 친구가 되거나, 열매나 버섯을 채집하거나, 마을에 가서 주민들과 만나보세요. 소와 포옹하거나, 닭과 친구나 적이 되거나, 근방에서 가장 큰 작물을 재배해 보세요. 시골에는 온갖 새로운 경험과 주변 세계와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가득합니다.

주요 특징
  • 동물을 기르거나 친구 되기 — 집에서 기르는 소는 신선하고 특별한 맛의 우유를 제공하고, 닭은 닭장에서 알을 낳습니다. 라마 울을 모아 공예품을 제작하세요. 하지만 장난꾸러기 여우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 성가신 동물은 늘 달걀을 노리거든요! 숲에 들어가면 토끼나 새 같은 야생동물을 잘 찾아보세요. 그들의 신뢰를 얻으면 때때로 선물을 얻거나 정원일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땅의 선물 — 온 가족을 위해 즐겁게 요리하고 농작물을 재배하세요. 새로운 레시피와 부지 챌린지에는 매 끼니마다 신선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든, 마을의 마트에서 구입하든, 야생에서 채집하든 신선한 재료가 최고입니다! 챌린지에 나설 준비가 되었나요? 특대형 작물을 재배하여 핀치윅 품평회에 출품해 보세요!
  • 매력이 넘치는 시골 생활 — 헨포드-온-베이글리는 모든 주민이 서로를 속속들이 아는 작고 아늑한 마을입니다. 긴 하루가 끝나면 소풍 바구니와 십자수 자수틀을 챙겨서 난쟁이 요정의 품 안 펍으로 가서 주민들과 담소를 나눠 보세요. 이웃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거나, 마을의 전설에 관해 배우거나, 핀치윅 품평회에 참여하여 아끼는 소나 닭을 자랑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https://help.ea.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