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geon Simulator 2

이제 이 물리 기반 수술 시뮬레이션에서 손을 씻고 수술에 들어가세요. 최고 3명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경쟁 또는 협동 플레이를 즐기거나, 멋진 빌더 모드를 이용하세요. BOSSA Labs 병원의 미스터리를 풀고 Bob의 생명을 구해주세요. 외상 수술을 위한 팀을 조직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돌팔이시뮬레이터 #진한병맛 #코옵추천
Bob의 생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이제 손을 깨끗이 씻고 근처 수술칼(톱 또는 싱크대 플런저)을 챙긴 뒤 BOSSA Labs 병원으로 들어가 1~4인 물리 기반 혼돈의 수술을 집도하세요.

난장판이 펼쳐지는 경쟁 챌린지야말로 이 병원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죠. Surgeon Simulator 2의 갈비뼈가 간질간질해지는 캠페인 모드에서 혼자 또는 여럿이서 피가 튀는 게임을 즐기세요. 창의력을 발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크리에이션 모드로 들어가 혼자 직접, 또는 멀티플레이어 크리에이션 도구로 여럿이서 새로운 게임 레벨을 제작하세요. 머리 이식과 다리 절단에서부터 댄싱 게임, 릴레이 경주 등 BOSSA Labs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광기의 경쟁 모드에서는 무질서 상태에서 펼쳐지는 경쟁 아케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레나 스타일 레벨에서 수술칼을 들고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온라인으로 맞서보세요. 또한 빠른 도전에서는 세계 최고의 의료인 세 명이 경이와 놀라움을 느끼며 자신의 실력을 한계까지 시험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는 혼자 또는 친구와 팀을 이루어 수술을 집도하고, 갈비뼈를 열고, 장기를 이식하면서 Bob이 출혈로 죽지 않게 해야 합니다. 수술 실력과 팀워크, 창의력을 요구하는 온갖 엄청난 상황들이 펼쳐집니다. 이 개성 넘치는 난장판 파티 게임에서는 환자를 살려야 한다는 압박 아래 잘 돌아가는 기계처럼 움직여야 합니다. 다른 이들을 돕는 사람이 될 건가요, 아니면 발목을 잡는 사람이 될 건가요?



캠페인 모드에서 Bob의 꼬인 내장보다 더 심하게 꼬인 반전을 선보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가 Rhianna Pratchett가 준비한 시나리오를 즐기며 미스터리한 병원의 진실을 밝혀보세요. 뼈톱을 들고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뛰어드세요. 진실은 저 너머에 있습니다!

머리를 이식할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듯 여기에서는 무엇도 정상이 아닙니다. 정말 예상 못한 일 아닌가요? 이 게임에서는 BOSSA Labs 병원 역시 동료 의사들처럼 개성 있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미로 같은 통로, 말도 안 되는 퍼즐, 그리고 속임수 함정이 당신의 의사 커리어를 망치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죠.



우주 정거장에서부터 디스코, 볼링장, 카니발 등... 여러분의 동료 의사들이 놀라운 시나리오와 수술을 준비해두었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이 등장하고 있는 온갖 레벨과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지금 당장 모험을 시작하세요!



다른 플레이어 제작 레벨을 보고 영감을 받으셨다면, Surgeon Simulator 2에 포함된 크리에이션 모드 샌드박스에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세요. 소품, 텍스처, 건물 재료 등 게임을 만들 때 필요한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부족하다면 친구들과 함께 놀라운 새 레벨과 도전을 제작하여 Surgeon Simulator 2 커뮤니티에 선보일 수도 있죠.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bossastudios.com/hc/en-u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잡다한것을 모으는 공간 [스팀게임] 서전 시뮬레이터2013(Surgeon Simulator2013)에서...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서전 시뮬레이터 2013(Surgeon Simulator 2013)입니다! 게임 창작 대회에서 48시간만에... (하지만 그걸로 잘 해결될 리가...) 옆에 놓여져 있는 디스켓은 힌트를 답고 있으니, 간단하게 공략법...

  • Professor's Office 서전 시뮬레이터 도전과제 공략

    서전 시뮬레이터(Surgeon Simulator) 도전과제 공략 ( 상점 페이지 : http://steamcommunity.com/app/233720 )... 갈비뼈를 부수고 2.폐,위,간을 매스를 이용해 잘라내 빼내고 3.매스를 이용해 심장주변 혈관도...

  • 현 자 주보리

    (Hard)을 공략하였다.# 8. 종합게임[편집] 프로젝트 윈터 어몽어스 Super Seducer 2 - Advanced Seduction... Surgeon Simulator 2 # 트웰브 미닛 Rubber Bandits Goose Goose Duck # Core Keeper Fall Guys # Who's Who?# Gartic Phone 8.1....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