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소녀들의 빛나는 계절을 향해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인 「프로젝트 루미너스」를 프로듀스해보자! 새로운 아이돌들도 「프로젝트 루미너스」에 스카우트되어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아이돌프로듀서 #리듬+육성+V노벨 #캐릭터총출동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게임 본편과 각종 DLC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세트 내용】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게임 본편
-스페셜 커뮤니케이션 「시크릿 메시지 편」
-DLC 곡 「M@STERPIECE」
-DLC 의상 「스타 피스 메모리즈」
-DLC 의상 「퓨어 화이트 수영복」


게임 정보

『아이돌마스터』란?
플레이어는 아이돌의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을 육성하고 개성 풍부한 아이돌들과 다양한 고락을 함께하며 공통의 목표인 톱 아이돌을 목표로 하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아이돌마스터』, 즉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집결한 아이돌들이, 소속된 사무소의 벽을 넘어 합동 유닛을 결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형 이벤트인 『스탈릿 시즌』을 무대로 새로운 아이돌도 참가하면서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소녀들의 빛나는 계절을 향해]
아이돌마스터 15주년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인 「프로젝트 루미너스」를 프로듀스해봅시다!
기존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비주얼 표현을 일신하여, 플레이어조차 두근거릴 정도로 아이돌의 존재감과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표현했습니다!



[시련을 뛰어넘어 『스탈릿 시즌』의 최종 스테이지로 출장하세요!]
플레이어는 개성 풍부한 아이돌들로부터 유닛을 결성해서 목표를 향해 멤버의 스케줄을 관리하게 됩니다.
먼저 레슨입니다. 타이밍을 맞추어 버튼을 누르는 「보컬 레슨」, 「댄스 레슨」, 「비주얼 레슨」 등 3개의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아이돌의 능력을 「성장」시켜 봅시다!



스테이지에서는 참가 멤버, 라이브 의상, 악곡을 코디네이트하여 곡의 리듬에 맞추어 적절하게 관객에 어필해야 합니다! 「라이브」, 「오디션」, 「페스티벌」에서 이겨나가 「팬」을 늘려갑시다!
레슨과 스테이지를 반복하며 팬을 모아 대형 라이브에 참가하고 성공을 목표로 힘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시뮬레이션
일본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bnfaq.channel.or.jp/ce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무진ism [Review/PS4] 아이돌 마스터 : 스탈릿 시즌

    시리즈를 처음 안지 15년이 지나서 처음으로 플레이 하게된 "아이돌마스터:스탈릿 시즌"을 리뷰해볼... 항마력이 딸리는 분들은 정상인을 골라서 공략 하면 돌파 가능 합니다.(먼산...) 그래픽 : 3D 아이돌?...

  • 하이먼즈의 이것저것 불친절한 리뷰 아이돌 마스터 스탈릿 시즌 (PS4)

    사전 정보도 주어지지 않고 플레이어는 스탈릿 시즌을 목표로 다양한 아이돌과의 교감을 통해 성장합니다. 운영하는 아이돌은 13명이었던 전작과는 다르게 29명으로 늘어났고, 스토리는 아이돌 마스터 2에서...

  • 스포없는 일본영화 길들이기/게임리뷰/내돈내산후기 아이돌 마스터 스탈릿 시즌 모드 설명 및 공략, 필수!...

    약간의 항마력만 있다면 당신도 이미 아이돌 프로듀서! 2021년 10월에 한글로도 출시된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콘솔과 더불어 PC로도 출시된 아이돌마스터 최신작 스탈릿 시즌은 스팀 평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