东方夜光幻梦~Touhou Endless Dream

로그라이트적 속성을 갖춘 2D 탑뷰 슈팅 게임인 《동방야광환몽》에 어서 오세요. 서로 다른 능력들을 가진 캐릭터들을 조작하면서 강력한 보물들을 수집하고 활용하여 미쳐버린 적들의 탄막 속을 춤추면서 회피하세요.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공포의 어둠으로부터 스스로와 환상향을 구원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귀여움 #쉬운탄막난이도 #동방탑뷰슈팅

끝없는 꿈에 어서 오세요


《동방야광환몽》은 로그라이트적 속성을 갖춘 2D 탑뷰 슈팅 게임입니다. 서로 다른 능력들을 가진 캐릭터들을 조작하면서 강력한 보물들을 수집하고 활용하여 미쳐버린 적들의 탄막 속을 춤추면서 회피하세요. 모든 것을 삼키는 공포의 어둠으로부터 스스로와 환상향을 구원하세요.

게임 내의 모든 스테이지는 무작위로 생성되며, 새로 시작할 때마다 전혀 다른 것들이 나타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매번 다른 적과 보스를 만나고, 새로운 무기와 도구들을 얻고, 매 판 다른 전략적 빌드를 짜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계속해서 어둠에 잠길 것입니다. 경로를 잘 계획하고, 횃불에 불을 붙여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어둠에 맞설 방법을 찾아내세요.

게임 특징 :

  • 다회차 플레이 컨텐츠
  • 탄막 슈팅 전투 시스템
  • 서로 다른 특색을 갖는 4명의 플레이어 캐릭터들
  • 약 200종 이상의 패시브 및 액티브 아이템 조합들

앞서 해보기 :

본 게임은 현재 앞서 해보기 단계 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꾸준히 버그를 수정하고 컨텐츠를 보충하는 등 여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만약 게임 도중 버그 등 문제와 맞닥뜨리거나 피드백 등이 있으시다면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저희에게 상황 묘사, 스크린샷, 동영상 등을 제공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 수정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사이드 노트 :

Nyanco Channel는 동방야광환몽의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또한 저희는 스팀에서 이용가능한 게임들을 번역, 리뷰, 개발, 출판하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팀입니다. 게임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동방야광환몽의 스팀 커뮤티니 또는 디스코드 채널에 참여하여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남겨주세요.

MyACG Studio에 대하여 :

MyACG Studio는 2016년에 설립된 중국에 기반을 둔 게임연구 개발 팀입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스팀 플레이어들로부터 찬사를 받은《영원소실의 환상향》《동방빅빅배틀》가 있습니다. 저희 구성원들은 게임을 정말로 사랑하고 멋진 게임을 만들기 위한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플레이어들이 정말로 사랑하고 꿈처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을 만드는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RPG
중국어 간체,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http://www.myacg.cc/contact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