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S 외계 행성 서바이벌

ICARUS는 최대 여덟 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는 PvE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테라포밍 실패에 따른 부작용 속에서 잔혹한 야생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오픈 월드에서 생존하고 한정 시간 미션을 완수하거나 나만의 전초 기지를 건설하세요. 대박을 터트리기 위해 엑조틱을 찾으면서 탐험, 건설, 제조, 사냥에 힘을 쏟으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외계행성생존 #시간제한행성탈출 #친구와함께최적화

PRE-PURCHASE OFFER


Check out more games from our friend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44550/Stationeer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86190/Art_of_the_Rail/


Discord에서 함께하세요


게임 정보

-- 더 궁금한 사항은 ICARUS 네이버 카페에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픈 월드 게임 모드 개시 - 클래식 서바이벌 체험을 플레이하세요

ICARUS는 미션 기반 플레이와 지속형 오픈 월드 모드 플레이가 가능한 최대 여덟 명의 플레이어가 협업할 수 있는 PvE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지구와 비슷한 환경으로 테라포밍된 Icarus, 현재는 인류의 가장 큰 실수로 여겨지는 이곳의 잔혹한 환경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탐사자들은 한몫 벌기 위해 궤도 스테이션으로부터 행성 표면으로 드롭하여 탐험, 수확, 제작, 사냥에 힘을 쏟습니다.



한때 Icarus를 제2의 지구로 만들기 위한 계획을 실행했으나, 테라포밍의 실패로 대기가 오염되어 신세계의 식민지화라는 인류의 꿈은 날아가 버렸습니다. Icarus는 웃음거리가 되어, 별들 저편으로 나아가려는 인류의 실패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외계 공학자들은 건질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건지면서, 개조된 배아를 방출하고 테라포밍 과정을 멈췄습니다.

하지만 실패의 원인이 된 외계 물질의 발견으로, 새로운 관심에 불이 붙었습니다. 가치를 잴 수도 없을 만큼 귀중한 ‘엑조틱’은 골드 러시를 초래하여, 지구에서의 정치적 갈등마저 촉발시켰습니다.

수많은 탐사자들이 다양한 세력과의 계약을 통해 엑조틱을 채굴하거나 조사를 진행하기 위해 Icarus로 몰려들게 되었습니다. 생존에 성공하여 궤도로 복귀한 이들은 베테랑이 되어, 엑조틱의 활용으로 최첨단 기술을 손에 넣고, 더욱 어려운 드롭에 도전하게 됩니다. 행성에 남겨진 이들은... 영원히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도전자로 하여금 포기하거나 심지어 갈가리 찢어버릴 기세인 PvE 세계에 도전하여 승리를 쟁취하세요.

유독성 대기와 잔혹한 야생 생태계, 최상위 포식자들과 가공할 폭풍이나 산불 등, Icarus는 위험이 가득한 행성입니다. 산소 공급원을 찾거나, 사냥을 통해 식량을 확보하거나, 야생 속으로 긴 여정을 떠나기 위해 보급품을 비축하는 등,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혼자서 도전하거나 Steam 친구 8명을 자신의 게임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곧 출시될 지정 서버에서 플레이해 보세요.




기만적일 정도로 익숙하면서도 위험하기 짝이 없는 세계 속으로 빠져 보세요.

탐사자들의 첫 탐사에 대해서는 두 개의 지도(올림포스 및 스틱스)에 걸쳐, 손수 제작된 128제곱킬로미터 지역 내의 탐사 가능한 수많은 숨겨진 동굴과 생물군계에서 최초 채굴 인증이 허가됐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나무에서 수확이 가능하고 모든 바위로부터 복셀 채굴이 가능하며, 모든 동물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탈것을 길들여 타고, 첨단 기술을 제작해서 더 빠르게 자원을 채굴하여 더욱 어려운 도전에 대비하세요.




셋으로 구분된 기술 트리를 숙달하세요: 행성 기술, 플레이어 재능, 궤도 워크숍.

수제작에서 고급 합성 및 전자 기기 등 네 개의 기술 티어를 잠금해제하고 7가지 건설 재료를 잠금해제해 보세요.

내 캐릭터를 탐험, 건설, 재배, 사냥, 길들이기, 전투 등 다양하게 특화된 100개 이상의 재능을 선택해 사용하세요.

궤도 워크숍에 귀환하면 엑조틱을 고유 속성을 갖는 첨단 기술 및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며, 이것으로 다음 드롭을 유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세 개의 게임 모드: 오픈 월드 기지, 시간 제한 미션, 창의적 전초 기지 등.

어떤 방식으로든 Icarus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에서 내 기지를 만들고 환경이나 최상위 포식자를 상대로 싸워 살아남으며, 스스로의 생존 본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리세요.

시간 제한 미션을 수락해서 엑조틱을 채굴하고, 행성 실세가 내는 과제를 완수해서 렌을 벌어 보세요. 맨손으로 행성에 드롭하여 사전 준비 없이 기지와 협동하고 시간 내에 탈출하세요.

자원이 재생되는 안전한 환경이 주어지는 전초 기지 지역에서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

ICARUS는 아름다운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에 위치한 RocketWerkz의 서바이벌 게임 베테랑으로 구성된 팀에 의해서 개발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rviveicarus.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