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Fleet

Sky Fleet은 온라인 협동 액션 RTS입니다. 협력하여 기지를 건설하고 공격하는 드론으로부터 방어하세요. 자원을 채굴하여 함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드론 기지를 파괴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타워디펜스요소 #탑다운공중전 #코옵최적화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자원을 모으고 구름 위에 도시를 건설하세요. 드론이 당신의 고향을 침략했고 당신의 섬을 채굴하여 생명을 빼앗고 있습니다. 드론을 파괴하여 자원을 수집하고 해당 자원을 사용하여 함선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도시를 성장시키십시오. 강해지면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드론 기지를 파괴하고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도시 건설


게임이 시작되면 함께 협력하여 도시를 건설하세요. 모든 사람의 탄약 공급을 가득 채우려면 탄약 공장이 필요합니다. 농장은 자원을 더 빨리 모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은행은 나중을 위해 또는 누군가가 죽을 경우를 대비하여 자원을 저장하는 장소입니다. 발전기는 모든 것을 계속 실행합니다. 듀라피트가 충분히 확보되면 도시를 관리하는 작업자 드론을 생산할 드론 공장을 건설하세요.

공격자로부터 도시를 방어하기 위한 포탑 생성


게임이 시작되면 곧 적 드론이 파도를 타고 공격을 시작합니다. 게임 초반에 당신의 함선은 그들을 막을 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포탑을 건설하십시오. duraphyte가 있으면 새로운 유형과 더 강력한 포탑을 만들 수 있습니다.

Duraphyte 수확


Sky Fleet에는 두 가지 리소스 유형이 있습니다. Uridium은 더 일반적이며 대부분의 건물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 적 드론이 죽으면 우리듐을 떨어뜨리며 지도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건물과 선박 업그레이드에는 획득하기 어려운 듀라파이트가 필요합니다. Duraphyte는 근처에 추출기 건물을 건설하여 슈퍼 아일랜드에서 채굴해야 합니다. 이 추출기 건물은 전원 케이블로 주 기지에 연결해야 하므로 포탑으로 방어해야 합니다.

적 기지 공격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도시와 듀라파이트를 수집하는 추출기가 있으면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여 함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무기로 당신과 당신의 팀은 적 드론의 기지를 공격하여 파괴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인디 전략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http://skyfleet.io/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