鬼谷八荒 Tale of Immortal

《귀곡팔황》은 샌드박스 스타일의 오픈월드 선협 게임입니다. 선협 체계와 산해경의 배경을 결합하여, 범인에서부터 한 걸음씩 수행하고 성장해 강자가 되는 과정을 경험하고, 산해경 속 다양한 요수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심을 지키고 어려움과 맞서며, 신중한 선택으로 자신의 운명을 움켜쥘 수 있으십니까?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탑뷰오픈월드RPG #중국식선협무협

Join Our Community



Follow our Facebook&Twitter

If you encounter problem during launch, please kindly check out this note: https://steamcommunity.com/app/1468810/discussions/0/6637787280762379100/
Or send email to info@lightning.games we will try to help you.
Twitter: Tale Of Immortal
Facebook: Tale Of Immortal


게임 정보





귀곡팔황에는 재물, 도려, 공법뿐만 아니라 신비한 요수, 위험천만한 비경, 천연요새, 신비한 보물 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강호초출의 연기경 수선자가 되어 수련을 통해 힘을 키우고 위기를 극복해 보세요. 돌파할 때마다 운명이 바뀌게 되며, 여정 속에서 온갖 풍파를 이겨내고 천원산에 오르면 하늘을 향해 도를 물을 수 있게 됩니다.



귀곡팔황의 NPC들은 완벽한 생태계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들에게는 친구나 가족있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게 되며, 유저가 섣불리 간섭하지 않는 이상 자신의 삶을 살아갑니다.
여러분은 친구를 도와 세상을 구할 수도 있고, 홀로 다니며 동료를 만들 수도 있으며, 운명을 바꾸고 온 세상을 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NPC와 무예를 겨루고 스승으로 모시거나 제자가 되어보세요. 경매장에서 자신에게 맞선 NPC를 죽이거나 그의 물건을 도둑질할 수도 있습니다. 수선계의 유명인이 될지, 묵묵한 수선자가 될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영웅이 되어 미인을 구하고, 연인의 질투를 받고 싶으신가요? 50년의 서약을 맺거나 신비한 조직의 암투를 겪고 싶으신가요? 유적의 보물을 찾거나 쟁탈전을 벌이고 싶으신가요?
이 모든 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NPC와의 상호작용 외에도 다양한 무작위 사건과 보조 임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는 알 수 없지만,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써내려가세요.



"종문 관리 콘텐츠를 통해 제자, 장로, 종주로서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큰 종문에 합류해 말단 제자부터 시작해 권력의 정점에 오르거나, 몰락한 작은 종문에서 자신의 힘으로 종문을 일으켜세워 보세요.
제자는 종문 임무를 완료하고 종문비무에 출전하거나, 동문과 함께 출전하여 수집한 자원으로 종문의 명예를 높이고 영토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장로는 문하 제자를 관리하고 가르치며, 임무를 맡김으로써 종문을 빠르게 성장시켜 종문 대전에서 적을 격파할 수 있습니다.
종주는 종문의 질서를 관리하고 공방 계획을 세워 영석 광산 등 자원지를 지켜야 합니다. 또한 다른 종문의 영토를 점령해 역천개명의 수단과 비급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원대한 포부와 강경책만 있다면, 팔황 통일은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천하를 누비려면 자신만의 기술이 있어야 하는 법.
심법으로 기초를 닦고 무예/영술로 깊이를 더한 후, 신법으로 기회를 잡고 절기로 우위를 점하여 천하를 평정하세요. 각 비급마다 서로 다른 특성이 담겨 있습니다.
수선자는 12가지 영근이 있으며, 각 유파에 따라 한 영근에 집중하거나 고르게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12가지 영근은 알맞는 공법 비급이 존재하며, 이를 조합해 원하는 대로 다양한 유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시의 낭야각, 종문 공법각, 비경, 각종 임무뿐만 아니라 길가의 구덩이에서도 진귀한 비급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이 세상에는 여러분의 실력을 검증하기 위한 많은 요수와 수선자, 요괴, 신선이 존재합니다. 승선대회에 도전하고 참현방에 이름을 올려 실력을 증명해 보세요. 명산을 극복하고 나아갈 수 있으신가요? 여러분이 창안한 유파가 매서운 시련을 이겨낼 수 있을까요?



실력을 키우는 것뿐만 아니라 외부의 도움도 잊지 마세요.
초반에 삼대신기 중 하나를 선택해 유일무이한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 쌍어패는 자신 혹은 타인을 선택해 부활시킬 수 있으며, 호천안은 요수의 능력을 훔쳐 배우고 더 많은 정보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연요호는 보스를 굴복시켜 대신 전투하게 하거나 보물 탐색에 파견할 수 있습니다.
초반의 삼대신기 외에도 자신만의 법보를 제작하거나 기령을 길들여 함께 싸워보세요. 기령은 탐색에 동행하며 전속 기연 등을 발동시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연단 및 부적을 학습하고 풍수를 익히며, 천하를 누비고 적을 격파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각종 도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어떻게 이용할지는 도우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본 게임에서 초심을 지키고 어려움과 맞서며; 신중한 선택으로 자신의 운명을 움켜쥐시길 바랍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 법이니, 초보자라도 분투하면 하늘을 거스르고 운명을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영어, 한국어
http://www.lightning.games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공략 귀곡팔황 한글패치 (鬼谷八荒 Tale of Immortal) 공략...

    무언가를 공부하고 있고 페이지2 귀곡팔황 (1)귀곡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mortal) 공략 가이드 팁 이 안내서에는 모든 승천 단계에 대한 개요, 일부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 및 마주칠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 뉴스정보 귀곡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mortal) 공략 가이드 팁

    이 안내서에는 모든 승천 단계에 대한 개요, 일부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 및 마주칠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사항을 소개하지는 않지만 대신 팝업 힌트를 읽을...

  • 엘카네의 추천게임 [게임/롤플레잉] 귀곡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mortal)...

    이번에 추천할 PC게임은 귀곡팔황 (鬼谷八荒 Tale of Immortal)이다. 관련 태그로는 PC게임 추천, 스팀게임, RPG, 시뮬레이션, 무협, 선협, 탐험, 액션어드벤처, 쿼터뷰 슈팅, 핵 앤 슬래시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