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환상과 만나는, 꿈을 꿨어. 고향 키르헨 벨을 떠나 여행을 계속하던 연금술사 소피가 겪은 수많은 모험 중 하나의 이야기.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턴제전투 #아이템합성JRPG #절정의카툰그래픽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세트 내용】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게임 본편

●「아틀리에」 시리즈 역대 수영복 세트
과거의 「아틀리에」 시리즈 타이틀에서 추가된 수영복 의상을 모티프로 한, 각 캐릭터에게 잘 어울리는 수영복 의상을 선별하여 추가!
소피, 플라흐타, 라미젤, 알렛, 올리아스, 디볼트의 수영복 의상이 각 캐릭터별로 1종류씩, 총 6종이 추가됩니다.

●유용한 무기 세트
전투에서 유용한 「통상공격횟수+2」 등의 효과가 있는 초기 장비의 무기를 입수!
소피, 플라흐타, 라미젤, 알렛, 올리아스, 디볼트의 무기가 각 캐릭터별로 1종류씩, 총 6종이 추가됩니다.

●유용한 아이템 세트
게임 중반 때 얻게 되는 유용한 아이템을 게임 개시 후에 GET!
부적(3종), 이동속도가 상승하는 「여행자의 신발」, 전투 승리 시에 획득하는 콜이 4% 증가하는 「승자의 부적」, 전투 승리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10% 상승하는 「단련의 부적」이 추가됩니다.

※의상은 아틀리에 안에 있는 책상에서 「탈의실」을 선택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기나 아이템은 아틀리에에서 컨테이너를 확인할 수 있게 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나 부적은 게임을 진행하여 장비 변경이 가능해져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자세한 정보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 를 확인해 주십시오.
※게임 본편 단품인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with Season Pass』도 판매 중입니다. 구입하실 때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with Season Pass

【세트 내용】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소피의 아틀리에2 Season Pass
추후 추가될 예정인 14종의 DLC를 입수할 수 있는 권리. Season Pass 대상 콘텐츠는 2022년 3월부터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Season Pass 구입 특전:소피ㆍ라미젤 의상 「할머니의 페어 룩」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DX』에서 추가된 「할머니의 옷」을 모티프로 한, 소피와 라미젤의 의상이 1종류씩, 총 2종이 추가됩니다.

《Season Pass 대상 콘텐츠》
①소피 전용 의상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②플라흐타 전용 의상 「일류 오트 쿠튀르」
③라미젤 전용 의상 「에르토나의 사냥꾼」
④소피ㆍ플라흐타ㆍ라미젤ㆍ알렛 의상 「토끼귀 간판 아가씨」
⑤레시피 확장 팩 「조합의 극의」
⑥레시피 확장 팩 「전투의 극의」
⑦GUST EXTRA BGM 팩
⑧소피 전용 수영복 의상 「화이트 캔버스」
⑨플라흐타 전용 수영복 의상 「클리비아 노빌리스」
⑩라미젤 전용 수영복 의상 「아가판투스 로맨스」
⑪알렛 전용 수영복 의상 「레인 메이커」
⑫올리아스 전용 수영복 의상 「베지터블 가든」
⑬디볼트 전용 수영복 의상 「리더 오브 나이츠」
⑭추가 시나리오&맵 「플라흐타의 아틀리에」

※①~⑦번은 2022년 4월 말까지, ⑧~⑭번은 2022년 5월 말까지 배포될 예정입니다.
※①~④, ⑧~⑬번은 각 캐릭터의 의상을 1종씩. 의상은 아틀리에 안에 있는 책상에서 「탈의실」을 선택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⑥번은 새로운 레시피와 촉매가 추가되어 스토리를 진행하면 수정의 휘정에 있는 노움에게서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⑦번은 아틀리에 안에 있는 책상에서 「BGM 변경」을 선택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⑭번은 어린 플라흐타가 「에르더 비거」에 오고 나서 소피와 만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시나리오로, 새로운 채집지와 소재가 추가. 플레이어는 플라흐타를 조작하고, 라미젤과 디볼트는 파티 캐릭터로 활동합니다.
※Season Pass 대상 콘텐츠의 내용, 배포 예정일, 배포 순서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정보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 를 확인해 주십시오.
※「소피의 아틀리에2 Season Pass」, 그리고 Season Pass 대상 콘텐츠는 추후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게임 본편 단품이나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판매 중입니다. 구입하실 때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telier Sophie: The Alchemist of the Mysterious Book DX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02970/


Atelier Firis: The Alchemist and the Mysterious Journey DX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02980/


Atelier Lydie & Suelle: The Alchemists and the Mysterious Paintings DX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02990/


게임 정보



환상과 만나는, 꿈을 꿨어.

고향 키르헨 벨을 떠나 여행을 계속하던 연금술사 소피가 겪은 수많은 모험 중 하나의 이야기. 몽환세계 「에르더 비거」에서 행방불명이 된 파트너 플라흐타(인형)를 찾는 소피의 모험담과 그곳에서 만난 동료들과의 인연과 마음의 계승을 그려 나갑니다.

《본 작품의 포인트》
■진화한 턴제&심리스 배틀!
6인 파티로 벌이는 턴제 배틀에 전열과 후열 2팀으로 나누어 연계를 구사하는 「멀티 링크 턴 배틀」, 탐색 화면에서 전투 화면으로 신속하게 전환되는 「심리스 배틀」 등, 게임을 원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파티 멤버 중 임의의 2명이 짝을 이루어 펼치는 필살기 「듀얼 트리거」를 비롯하여 다양한 전투 연출이 도입되어 플레이어를 늘 두근거리게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종류의 패널로 조합을 즐기자!
본 작품의 조합은 퍼즐처럼 재료를 패널에 배치하는 간단한 「패널 조합」입니다. 조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마음 편히 할 수 있는 통상 패널 외에도, 게임 진행에 따라 등장하는 고난도 패널인 리버스 패널을 선택하여 조합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 패널은 판이 조금 복잡하게 되어 있지만, 재료를 적절하게 배치하면 통상 패널에서는 얻을 수 없는 효과가 뛰어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날씨를 조작해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자!
각 지역마다 날씨가 고정되어 있는 「에르더 비거」에서는 특정 도구를 사용해서 날씨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날씨를 조작하면 같은 필드에서도 다양한 행동이 가능해지므로, 필요에 따라 날씨를 바꾸면서 새롭게 갈 수 있는 장소를 찾아봅시다. 또한, 날씨조작에 의해 채집 가능한 소재가 달라지는 경우도……

※콘텐츠의 자세한 정보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 를 확인해 주십시오.
※게임 본편이 포함된 세트 상품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Digital Deluxe with Season Pass』도 판매 중입니다. 구입하실 때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koeitecmoamerica.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