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Y: Journey to the Unexpected

예기치 않은 사건과 크레이지 캐릭터 인물로 가득한 다채로운 세계로 가는 작은 모험 여행을 즐기고 싶나요? 생생하게 움직이는 귀여움과 우정을 키우는 파워를 만날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기분 좋은 어드벤처에 뛰어들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애니메이션만좋다 #억지플탐늘리기 #1인칭액션RPG

More from us


게임 정보


AWAY: Journey to Unexpected는 두 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만든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러브레터입니다. 2D 캐릭터로 채워진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3D 세계로 떠나는 매우 특별한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WAY는 액션, 우스꽝스러운 대화, 로그라이트 요소가 짧고 가벼운 이야기와 섞여 이루어진 게임이며 귀여운 캐릭터 군대를 부수면서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자신의 길을 가는 스토리입니다.


  • 3D 세계에 2D 캐릭터가 살아있는 독특한 시각 효과가 빛나는 다채로운 세계를 둘러싸고 3 - 5시간 정도 여행합니다.
  • 로그라이트 요소가 있는 재미나고 가벼운 이야기를 해결해 보세요.
  • 각각 독특한 능력을 지닌 기발한 캐릭터를 최대 8명까지 사용 가능
  • 나루세 카즈히코가 작곡하고 아야 마지로가 부른 애니메이션 테마 사운드 트랙!

"주민 여러분, 우리가 작업 중 몇몇 악의 세력을 놓친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조심하세요"라고 쓰인 Labiworks 표지판이 사방에 있어요.

우리 동네에 좀 심각한 몬스터 청소가 필요해요. 당신만이 막대기 하나로 무장한 순진한 어린 아이가 아니라면... AWAY가 잔인한 FPS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거에요.

사라진 부모와 매우 이상한 사건에 대해 조사하다 위험을 만나면 동맹을 찾아야 해요. 다행히 주위에 이상하지만 강력한 힘을 가진 캐릭터가 가득하군요.

당신은 결정적인 사람은 아니지만 친구는 정말 잘 사귀는 군요! 광물을 내던지는 성난 나무에서부터 미사일 발사 로봇, 이글거리지만 시력이 아주 나쁜 마법사까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겁니다!

친구를 불러내면 먼저 그 동맹의 시선과 스타일로 세상을 둘러보세요. 조심해야 해요. 놀라운 경험이 펼쳐질 거에요! 동맹을 너무 빨리 다 써 버리지 마세요, 친구!

AWAY : Journey to the Unexpected는 Aurelien Regard(이전에 The Penelope를 릴리스한 독립 제작 비디오 게임 개발자)와 Jim Gennisson(Rayman Legends, Monster Boy, Cursed Kingdom의 레벨 디자이너 역임)이 팀을 구성해 만든 게임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http://www.away-the-gam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