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뿌요™테트리스® 2 

일본인이 사랑하는 퍼즐게임 시리즈인 Puyo Puyo와 세계적인 게임 프랜차이즈인 Tetris®가 만나 Puyo와 테트리스 블록을 터뜨리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퍼즐게임, Puyo Puyo Tetris 2가 탄생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여전한키씹 #다양한리그추가 #캐릭터별스킬배틀
다시 손잡은 두 전설이 선사하는 궁극의 퍼즐게임
일본인이 사랑하는 퍼즐게임 시리즈인 Puyo Puyo와 세계적인 게임 프랜차이즈인 Tetris®가 만나 Puyo와 테트리스 블록을 터뜨리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퍼즐게임이 탄생했습니다!


경쟁 및 협동 플레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4명까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경쟁 모드인 퍼즐 리그와 새로운 온라인 협동 모드인 보스 레이드 모드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 및 신규 캐릭터, 그리고 파랑이
새로운 캐릭터와 소닉, 마르, 라피솔, 물고기 왕자 등 돌아오는 캐릭터까지,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해 플레이하세요.

여러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
신규 월드 맵을 탐험할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합쳐진 세계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스킬 배틀 모드를 위해 캐릭터의 HP, MP, 공격력, 방어력, 회복력을 높여 캐릭터를 강화하세요.

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킬 전투
견고한 스킬 전투 모드에서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강력한 캐릭터 스킬을 통해 HP 회복에서부터 Puyo의 색깔을 바꾸고 라인을 클리어하는 방법까지 경기의 모습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신중하게 선택해 서로의 스킬을 보완할 수 있는 팀을 구성하고, 강력한 아이템 카드를 장착하고 HP와 MP를 관리하며 전투를 진행하세요!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겠다고요?
150여 개가 넘는 알찬 체험형 레슨이 준비된 레슨 모드에서 퍼즐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끝나지 않는 재미
더 많은 보상을 얻기 위해 스테이지를 다시 플레이하고, 난이도를 조절해 다시 도전해 보고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신규 캐릭터, 배경, 보너스 스테이지 등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sega.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Joy Contents PS4 퍼즐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2 공략 해볼까?

    상대의 화면을 가리거나 블럭 떨어지는 속도를 올리는 등 다양한 아이템 블럭을 터트려 공략하는 파티. 정해진 블록 틀을 빠르게 없애는 빅뱅. 뿌요뿌요테트리스를 하나의 게임으로 만든 뿌요테트 믹스....

  • 피스타임 블로그 퍼즐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2 출시 리뷰 & 초보자 공략

    뿌요뿌요 테트리스2 리뷰 & 모드 공략 게임이 처음이라면? 레슨 모드 두 게임에 대해서 들어본 적은... 뿌요뿌요는 같은 색의 뿌요 4개가 모이면 지워집니다. 이를 연속적으로 터지게 해서 연쇄 반응을 일으키는...

  • 소라윙즈의 소소한 IT/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퍼즐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2 오픈 및 공략

    진행했으니 초보자분들이 공략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야외 활동을 하기 힘들어진 지금 뿌요뿌요 테트리스2와 신나는 연말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공식 사이트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