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s Fishing Garden

루나의 낚시 정원(Luna's Fishing Garden)은 느긋한 낚시와 건설 게임입니다. 물고기를 잡고, 여우 정령과 교환하고, 나무를 심고, 물에도 심고, 섬들에 동물들을 데려오면서 꿈에 그리던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짧은플탐(3시간) #캐주얼한시스템 #힐링낚시여행

🔥JUST RELEASE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68630/Stories_from_the_Outbreak/


게임 정보

'캐시'는 기이한 여우 정령 '루나'의 섬에서 깨어납니다. 잠시 후, 캐시는 가장 위대한 정원을 만들게 됩니다!



루나의 낚시 정원(Luna's Fishing Garden)은 느긋한 낚시와 건설 게임입니다. 물고기를 잡고, 여우 정령과 교환하고, 나무를 심고, 물에도 심고, 섬들에 동물들을 데려오면서 꿈에 그리던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하고 싶은 대로 플레이

원하시는 속도로 플레이하면서 물고기를 잡고, 식물을 심고 물을 주고, 섬에 동물을 정착시키는 것을 즐기세요.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고 나면, 얼마든지 남아서 정원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패배가 없습니다.

편안한 경험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편안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루나의 낚시 정원은 걱정을 덜어버리고 다채로운 물의 세상에 빠져들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섬의 정령들을 만나고 도움을 주거나, 그저 편안하게 주변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좋습니다.

주요 특징

  • 낚시 기술 연마하기: 20가지 이상의 물고기를 낚아보세요. 각각의 반응과 난이도가 다릅니다.
  • 나만의 정원 만들기: 섬들에 아름다운 나무를 가꾸고, 물에 물건들을 띄우고, 새로운 새들과 동물들을 불러오세요!
  • 즐거운 시간: 배를 타고 돌아다니며, 날아다니는 갈매기들을 구경하고, 기대어 편히 쉬세요. 이 평화로운 세상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https://www.facebook.com/Coldwild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란의 게임전시회 [게임리뷰] Luna's Fishing Garden (루나의 낚시 정원)

    Luna's Fishing Garden (루나의 낚시 정원) 개발 : Coldwild Games, illufinch 출시 : 2021/06/17 장르 : 수집, 횡스크롤 키워드 : 힐링 간단소개 루나의 낚시 정원은 복잡한 게임 시장속에서 여유로움과 힐링을 앞세운...

  • diffNmix 2 Coney Island: The Technology of the Fantastic

    빈번하게 공략한다. TOWER 타워 The campaign to step up the production of pleasure generates its own instruments. 유희의 생산을 강화하려는 작전campaign이 코니섬의 고유한 도구들을...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