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Battlesector

먼 미래의 암울한 어둠 속에는 오직 전쟁뿐입니다. 41번째 천년기의 전장에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궁극의 턴제 전략 전투 게임, Warhammer 40,000: Battlesector를 통해 뼈를 뒤흔드는 폭발과 영혼을 짓밟는 돌격을 경험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추가팩션출시예정 #스마vs타이라니드 #워햄턴제전략ver

Join the Discord


Another amazing Warhammer 40,000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89630/Warhammer_40000_Gladius__Relics_of_War/


게임 정보

Warhammer 40,000: Battlesector는 41번째 천년기의 어둡고 잔인한 우주에서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자신의 세력을 고르고, 군대를 구축하고, 강력한 영웅들을 전장에 배치하고, 우월한 전략, 놀라운 능력,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해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붉은 여명의 시대

20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장대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바알의 파멸 이후의 세상을 경험하세요. 서전트 칼리온과 그의 동료들이 바알 세컨두스에서 타이라니드 침략 세력을 몰아낼 수 있게 도와주고, 숭고한 블러드 엔젤들의 명예를 지키세요.

스커미시 모드

스커미시 모드를 통해 바알의 땅에서 원하는 맵을 고르고 블러드 엔젤 또는 타이라니드 중 한 세력을 선택해서 전투를 시작하세요. 자신의 부대, 영웅, 장비 구성을 직접 선택해서 당신만의 군대 목록을 만들어 보세요.

당신만의 군대를 구축하세요

생귀노리 프리스트, 라이브러리언 드레드노트, 하이브 타이런트와 같이 널리 알려진 부대를 지휘해서 적을 궤멸시키세요. 60여 가지의 능력과 50여 종의 무기를 사용해서 반대 세력의 피비린내 나는 종말을 연출하세요.

모멘텀을 쌓으세요

각 세력은 자신의 부대를 서지 상태로 만드는 고유의 모멘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지 상태의 부대는 일련의 초인적인 액션을 이어갈 수도 있고, 그 기회를 살려 부대의 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 지원을 요청하세요

지휘 포인트를 사용해서 각 세력 고유의 항공 지원을 요청하세요. 블러드 엔젤 스톰레이븐은 미사일 포화로 제노스를 말살시키거나, 적진 깊숙한 곳에 베테랑 어썰트 마린 부대를 투입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타이라니드 하피는 소닉 스크리치로 적의 방어진을 파괴하거나, 치명적인 포자 지뢰를 전장 곳곳에 뿌릴 수도 있습니다.

전장에서 친구들을 상대하세요

라이브 및 비동기 멀티플레이어와 핫시트 모드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www.slitherin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