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 BRANCH

Rainbow Six® 및 Ghost Recon® 게임의 개발자 중 한 명이 심도 있는 캐릭터와 무기 커스터마이제이션을 구현하는 생각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을 소개합니다. 시간을 가지고, 미리 생각하고, 일을 완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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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좋지못한최적화 #질높은총기고증 #사실주의F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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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이 게임의 강도 높은 중근거리 근접 전투 환경이 정말 좋습니다 {…}"


"하드코어하고 현실적인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GROUND BRANCH에서 플레이어는 CIA 특수활동센터/특수작전그룹(SAC/SOG)의 정예 준군사조직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되며, 전 세계적으로 도전하는, 부인할 수 없는 작전을 통해 다른 특수작전부대를 지휘하게 됩니다. 신중히 생각하며, 계획적이고,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게임플레이로, GROUND BRANCH는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의 전술적 리얼리즘 장르의 진정한 부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ROUND BRANCH는 Epic의 Unreal Engine 4를 탑재하여 "전술 슈팅 게임"에 다시 타협 없는 "전술"의 의미를 실감하게 만듭니다.

▶ 진정한 1인칭 시점



GRAND Branch의 독특한 1인칭 시스템은 세계관 몰입과 주변 환경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플레이어의 시야와 게임 환경 속 캐릭터의 물리적 존재 사이에 아무런 단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발이 밖으로 삐져나온 게 보입니까? 집어넣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적들도 볼 수(그리고 쏴버릴 수도) 있을 테니까요. 하지만 그들의 시야와 총부리를 가로막고 있는 것이 확실히 없을 때만 가능하겠죠. 카메라는 캐릭터의 눈 위치에 배치되며, 총탄은 무기의 총구에서 발사됩니다. GROUND BRANCH에서는 보는 대로 얻게 됩니다.

몰입이나 시야에 지속적인 장애를 주지 않되, 여러 옵션 요소를 보유한 미니멀한 HUD를 사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보지 못한 커스터마이징



미리 정해진 키트와는 이제 작별입니다. 기본 캐릭터 외관 및 의상부터 깊이 있는 방탄조끼 및 무기 플랫폼 커스터마이징, 개별 파우치 및 부가 장치 배치에 이르기까지 캐릭터와 복장을 완벽하게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적재적소에 알맞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현실적인 미션의 결과를 좌우합니다. 앞으로 나올 짐 및 스태미나 시스템이 도입되면, 보유 장비가 너무 많을 때 캐릭터의 속도와 전투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코프를 너무 레일에 앞쪽에 배치하면 너무 작게 보입니다. 긴 라이플을 중근거리 근접전에 사용하는 경우 무기 충돌이 발생하면 방해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소액결제, 전리품 상자는 잊으세요. Ground Branch 운영진은 작업에 적합한 모든 도구를 누구보다 빠르게, 즉시 확보합니다.

▶ 협동해서 움직여라



8인 협동 모드나 8대8 대결 게임 모드를 통해 GROUND BRANCH의 어려운 게임플레이를 무사히 마치려면 신중하고 잘 계산된 팀워크의 진수를 보여줘야 합니다. 팀원을 모아 역동적인 목표물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사격장 등 모든 것이 갖춰진 훈련 지역에서 연습하세요. 3D 위치 음성과 무선이 갖춰진 VOIP가 내장되어 다른 소프트웨어 없이도 서로 완벽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없거나 내성적인 분들을 위해 텍스트 채팅과 사전 녹음 음성 메시지(코모 로즈 스타일) 또한 가능합니다.

싱글플레이어를 선호하신다고요? 든든한 A.I. 및 완벽한 명령 시스템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임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완전한 제어



전략 슈팅 게임의 세계에서는 기동성과 무기 핸들링이 가장 중요합니다. 각자 상이한 이동 속도를 보유한 입사, 좌사, 복사(근시일 내 적용!) 자세는 물론, 무기마다 다른 사격 자세(낮은 자세와 높은 자세 포함), 기울이기, 발을 내딛는 자세, 프리룩(조준과 무관한 머리 움직임), 커스텀 및 옵션 프리에이밍(데드존), 점사/비확대/확대경 조준을 가능하게 하는 전용 마우스 감도 슬라이더 및 구성 가능한 모든 단축키 지정 등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재장전(탄창 버리기)과 전술적 재장전(현재 탄창 유지) 중 하나를 그때그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추가적 기능

☑️ = 완전 또는 부분 적용
⏳ = 계획/도입 예상

미션


  • ⏳ GROUND BRANCH의 독특한 "캠페인" 형식은 글로벌 핫스팟을 기반으로 한 지역적인 소규모 미션 세트를 제공하며, 동시에 중앙 집중식 인텔리전스 인터페이스를 모니터링하고 여기서 새로운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 도중의 선택이 이후의 교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전 세계의 고유한 환경을 기반으로 한 비선형 미션 및 지도 설계를 통해 여러 개의 진입점과 개방형 결과를 제공합니다.
  • ☑️ 적들은 미션 시작 시에 무작위 요소를 일부 적용하여 임의의 수량 및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플레이어 위치 또는 미션 진행 상황에 따라 "괴물 나오는 벽장" 식이나 마법처럼 적이 생성되게 하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어


  • ☑️ 대기실: 접근 방식을 계획하고, 팀원의 장비를 확인하고, 사격장에서 무기 구성과 사거리를 테스트하고, 진입 지점을 공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물리적 멀티플레이어 로비.
  • ☑️ 100% 완벽한 전용 서버 지원을 제공합니다. 어디서든지 원하는 서버를 호스팅하세요!
  • ⏳ 캐릭터의 소매와 복장에 부착할 수 있는 유닛 패치.
  • ⏳ MP 래더 완벽 지원.
  • ☑️ 각 미션/라운드 후 사후 분석(AAR).
  • ☑️ 서버측 옵션.

기타


  • ⏳ 완전한 모드 지원.
  • ☑️ 아이템 잠금 해제, 히트 마커, 사망 확인 또는 점수 팝업 없음.
  • ⏳ 무기 버팀대/받침.
  • ☑️ 다양한 무기 종류: 여러 권총, 기관단총, 카빈, 돌격소총, 전투소총, 기관총, DMR, 저격소총 및 폭발물 및 탄약 종류(예: 풀 메탈 재킷, 할로 포인트, 아음속탄, 연막 수류탄 색상 등)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여러 가지 맵: 지도에는 날씨 변화를 포함한 주간 및 야간 버전은 물론, 개방, 폐쇄 또는 봉쇄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문 및 창문과 같이 라운드마다 변경될 수 있는 작은 디테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 무제한 장비 저장 슬롯.
  • ☑️ 아이템 공유/버리기/줍기.
  • ☑️ 관통, 탄도 하강, 저지력 시뮬레이션 등 현실적인 탄도 성능.
  • ⏳ 체력 재생 또는 체력 팩 없음: 치명적이지 않은 부상에는 응급처치를 실시하여 전투에 미치는 영향력을 감소.
  • ⏳ 피해 위치 모델링: 다리를 절거나 팔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체력과 정확도가 떨어지는 등 눈에 보이는 부상 및 그 결과를 확인하세요. 치명상은 아니지만 이동이 불가능한 플레이어는 전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 ⏳ 팀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이송하여 응급처치를 실시하거나, 팀원이 더 이상 생존하지 못할 경우 팀원의 탄약, 복장, 화물 또는 시체를 안전하게 회수합니다.
  • ⏳ 상황에 적합하고 현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여성 캐릭터.
  • ☑️ 컨트롤러 사용 부분 지원(설정 가능).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앞서 해보기
영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discord.gg/9pp3T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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