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_Dogs® 2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뛰어난 젊은 해커인 마르쿠스로 플레이해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에 합류하세요. 당신의 목표는 역사상 최대 해킹을 감행하는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잠입액션 #GTA스타일 #발전된해킹

Deluxe Edition



기술 혁명의 발생지인 샌프란시스코만에서 사는 젊고 유능한 해커인 마르쿠스 홀로웨이로 플레이해보세요.

Watch Dogs®2 디럭스 에디션 포함 내용:
- 게임
- 디럭스 팩: 개인화 팩 2개


Gold Edition



기술 혁명의 발생지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뛰어난 젊은 해커인 마르쿠스로 플레이해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에 합류하세요.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과 함께 역사상 최대 해킹을 감행해 대규모로 시민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범죄 조직에서 사용하는 침해성 운영 시스템인 ctOS 2.0을 무너뜨리세요.

- 게임
- 디럭스 팩: 2 개인화 팩
- 시즌 패스


게임 정보

기술 혁명의 발생지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뛰어난 젊은 해커인 마르쿠스로 플레이해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에 합류하세요.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과 함께 역사상 최대 해킹을 감행해 대규모로 시민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범죄 조직에서 사용하는 침해성 운영 시스템인 ctOS 2.0을 무너뜨리세요.

  • 수많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역동적인 거대 오픈 월드와 만나보세요.
  • 연결된 모든 기기를 해킹해 도시의 기반 시설을 장악하세요.
  •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해킹 툴과 RC 카, Quadcopter 드론, 3D 프린트 무기 등을 업그레이드하세요.
  • 새로운 협동 플레이와 서로 대적하는 멀티 플레이 Watch Dogs에서 친구와 완벽한 연결을 구축하세요.


눈으로 컨트롤하세요
당신은 Marcus Holloway가 되어 ctOS 2.0을 폐쇄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토비 아이 트래킹으로 비밀 무기를 사용해 부패한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의 Blume Corp를 막으십시오.

시선으로 “사물 인터넷"을 무기화하고, 적을 조준하며, 더욱 자연스럽게 주변을 탐험하고 엄폐하십시오. 광범위한 시선 추적 기능으로 적이 숨기 전에 빠르게 위치를 파악하고, 주변과 소통하며 엄폐 장소를 확보하고, 해킹 가능한 목표를 빠르게 선택하십시오. 유해한 정보의 경제가 방해받는 곳에서 당신의 시선이 도시의 디지털 두뇌를 해킹하게 이끌어줄 것입니다.

아이 트래킹 호환 기기: Tobii Eye Tracker 4C, Alienware 17 Notebook, Acer Predator Notebook 21 X, MSI GT72 Notebook, Acer Predator Monitors Z301CT, Z271T, XB271HUT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네덜란드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ubi.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v^(-ㅅ-)^v 노기의 방 ~~ 와치독스(Watch Dogs) 해외 리뷰 점수 모음.

    :) https://www.youtube.com/watch?v=GEKd5DUHWBE ● USGamer : 100 / 100 'Watch Dogs'는 극명하게 그려진 세계관과... 메인 스토리가 끝난 후에도 사이드 미션 공략 등으로 30시간은 놀 수있다. 또한 해킹 시스템...

  • 언제나 봄처럼 [페이데이2] WATCH DOGS 공략

    오랜만에 공략을 포스팅하네요. 이번에 포스팅할 맵은 WATCH DOGS라는 맵입니다. 와치독스는 헥터의 의뢰로 자신의 COKE를 안전하게 배달해달라는 내용의 의뢰입니다. HEIST: WATCHDOGS DIFFICULTY: OVERKILL...

  • BONGRINHO 와치 독스(Watch Dogs) 공략 제 24화-돌이킬 수 없는(엔딩)

    이건 공략이니까 위치를 알려드림 '-^ 다시 ctOS 중앙 센터로 가자. 갑자기 DedSec이 에이든에게 접근한다. DedSec은 자신들이 심은 코드로 ctOS를 통제할 수 있으며, DedSec이 에이든의 조력자(Watch Dogs)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