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gard

노르트가르드는 북유럽 신화에 기반하였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는 전략 게임입니다. 자신의 부족을 이끌고 새로 발견한 수수께끼의 대륙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고 적들을 물리쳐 왕좌를 차지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다양한승리조건 #잔잔한전략시뮬 #사계절시스템

올빼미 부족


출시 후 주요 무료 업데이트 ⬇



8. 오딘의 시련 - 2023년 4월.
지금까지 발표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무료 업데이트 중 하나인 이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정복, 신규 대전사, 대대적인 부족 개편/재작업, 수많은 밸런싱 조정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 검 & 위안 - 2022년 5월.
검 & 위안은 UI, 멀티플레이 경험, 게임의 군사적 측면 및 부족 밸런싱에 중점을 둔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다룹니다.





6. 크뢰븐스 & 단검 - 2021년 10월.
크뢰븐스 & 단검 업데이트에서는 노르트가르드에 새로운 기능, 게임 플레이 에디션 및 새로운 중립 파벌을 추가했으며 외교에 더욱 중점을 두고 동료 파벌과의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완전히 개편했습니다!





5. 원정 - 2021년 2월.
해당 패치를 통해 게임 내 보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노르트가르드 콘텐츠와 무료 치장품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 내 보상을 통해서만 입수 가능하며, 해당 치장품에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지도 편집기 - 2020년 5월.
지도 편집기 업데이트는 노르트가르드에 대한 가장 큰 업데이트 중 하나이며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맞춤화 기능으로, 거의 무한대로 전장을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으며 지도의 시각적 디자인과 레이아웃에 대한 완전한 통제와 함께 선택한 건물, 자원, 장식 및 AI 파벌로 지도를 채울 수 있습니다.





3. 정복 - 2019년 10월.
노르트가르드 정복은 솔로 또는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독립형 게임 모드로 100시간이 넘는 게임과 일련의 다양한 도전 과제가 제공됩니다. 협동 모드의 난이도는 플레이어 간의 강력한 협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설화는 잊어버리고 부족을 선택해서 싸워보세요!





2. 유물 - 2019년 3월.
일부에게는 꿈으로, 다른 일부에게는 예견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두에게 그것은 선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이후, 신들의 인도를 받아 커다란 망치는 밤낮으로 노르트가르드에 울려 퍼졌습니다… 유물의 창조가 재발견되었습니다!





1. 라그나로크 - 2018년 9월.
라그나로크를 선택할 때 플레이하게 될 지도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상대를 향해 가는 길목에서 위험한 생명체와 마주칠 수 있습니다! 지도의 중심에는 신규 특수 타일인 화산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도용 신규 음악을 추가했습니다!


게임 정보


오랜 세월에 걸쳐 지치지 않고 탐험한 용감한 바이킹들은 수수께끼와 위험, 부로 가득한 신대륙을 발견했습니다. 이 대담무쌍한 북부인들은 새로운 대륙의 해안을 탐험하고 정복하기 위해, 부족의 명예를 드높이고 정복과 교역에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혹은 신에 대한 헌신을 위해 각자 목표를 지니고 배에 몸을 실었습니다.





노트드가르드의 새로 발견한 대륙에서 당신의 정착지를 건설하세요! 바이킹에게 다양한 임무를 맡기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혹독한 겨울과 흉포한 적에 맞서 살아남으세요. 정복, 명성, 설화, 무역 승리를 쫓아 부족을 전략적으로 확장하세요.





스토리 모드.

하겐이라는 자가 바이킹의 상왕을 살해하고 왕의 뿔피리를 훔쳐 갔습니다. 이 이벤트는 바이킹족 상왕의 아들이자 후계자인 리그가 충실한 심복인 브란드와 함께 신대륙 노르트가르드를 가로지르며 아버지가 암살된 이유를 밝히는 가운데 마주하는 전설적인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비다르의 십자가는 완전히 새로운 문명인 남부 왕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 캠페인이 등장하는 노르트가르드의 확장팩입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노르트가르드에서 여태까지 본 것과는 전혀 다른 신규 파벌인 뉴스트리아 왕국도 등장합니다.





대륙에 거주하는 각양각색의 부족이 지닌 고유한 특성을 파악하여 노르트가르드의 혹독한 황무지를 정복하고 살아남으세요! 각 부족은 고유한 특성과 보너스, 특징을 갖추어 새로운 플레이법과 승리의 쟁취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정복 모드.

부족을 선택한 뒤 여러 개의 독특한 시나리오와 상황에서 싸우고 살아남으세요! 노르트가르드 정복은 솔로 또는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독립형 게임 모드로 100시간이 넘는 게임과 일련의 다양한 도전 과제가 제공됩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에 맞서서 혹은 함께 다양한 게임 모드를 해 보세요! 원하는 대기실을 선택한 뒤 다른 플레이어에 맞서 독특한 도전 레벨을 체험하세요. 노르트가르드의 베테랑이라면 랭크전 대기실에서 당신의 실력으로 노르트가르드의 진짜 왕임을 증명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폴란드어, 스페인어 - 스페인, 튀르키예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저장소 NORTHGARD : 노스가르드 초보 공략 (보통난이도)

    부족마다 공략이 조금 다르긴 한데 기본적으로 중요한건 비슷합니다. 딱히 정리를 하진 않고 플레이 한 판을 스크린샷과 함께 포스팅할게요. 그럼 시작!! 저는 랜덤시작을 했습니다. 시작하면 해변을 낀 모퉁이에...

  • wgr32562님의블로그 노스가드 트레이너 Northgard 공략까지!

    노스가드 트레이너 파일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sug.pre&fbm=1&acr=1&acq=노스가드+&qdt=0&ie=utf8&query=노스가드+트레이너 한글패치 되있고, 다운 하시면, 공략 까지...

  • silverprongs님의블로그 노쓰가드(Northgard) 캠페인 2 Foothold 공략

    노쓰가드 캠페인 공략입니다. Northgard는 '생존'이 가미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굳이 찾자면 세틀러 시리즈(The Settler)와 비슷한 점이 있지만, 노쓰가드에서는 아무것도 안 해도 플레이어를...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